디자인 스튜디오 MSCHF의 독특한 상상력을 발휘한 아이디어 상품을 또! 출시했다. 이번엔 전 세계 코덕들을 위한 케첩 or 립글로스로 리한나의 펜티뷰티와 함께 손을 잡은 것. 글로시한 리퀴드 립 텍스처를 1회용 케첩 용기 안에 담아 랜덤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 어떤 게 케첩이고 어떤게 립스틱인지 그 누구도 알 수 없다는 게 핵심 포인트! 이미 해외 코덕들 사이에서는 SNS를 통해 케첩 챌린지처럼 언박싱하는 영상들이 수두룩하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와 슈프림이 손을 잡았다. 슈프림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와 로고가 그려진 이 것의 정체는 네일폴리쉬! 화이트, 레드,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와 포인트 네일로도 제격! 사실 화장대 위 무심하게 툭! 올려 놓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하게 해줘 이처럼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화장품이 또 있을까?!
프라다 뷰티가 공식적으로 론칭했다. 첫 선보인 제품은 단연 향수! 하지만 코덕들의 시선을 더 끈 것은 프라다 캔들! 아직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상품이지만 외국 힙스터들에게는 이미 대세 오브 대세! 군더더기 없는 새하얀 캔들이 프라다 로고 하나만 각인해 들어 있는데, 시크한 게 오히려 멋져! 향테리어에찐!심인 코덕이라면 프라다 캔들,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