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BTS·유재석 그다음은 누구? 대세의 지표, 요새 핫한 광고 모델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아이유·BTS·유재석 그다음은 누구? 대세의 지표, 요새 핫한 광고 모델 5

TV만 틀면, 유튜브만 키면 이 사람이 나온다! 인기와 신뢰를 두루 갖춘 사람만 가능하다는 TV CF를 점령한 대세 오브 대세 셀럽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30

젠지픽 모델: 아이브

외쳐, “갓이브!”. 올 상반기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신인그룹 아이브. 장원영과 안유진을 필두로 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광고에 중점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동원참치, 게토레이 등 우리에게 익숙한 메가 브랜드는 물론 새롭게 런칭한 커스텀 컬러링 서비스까지. 여기에 Z세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갤럭시 Z 플립4’ 광고까지 꿰차며 현시점 대세임을 입증했다.
 
 

드라마, 영화, 광고까지!: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2〉로 브라운관과 스크린, 양쪽에서 대박을 터트린 배우 손석구. 이젠 CF까지 섭렵 중이다. 특히 ‘정관장’ 광고에선 그의 고혹적인 면모가 돋보이며 “이게 홍삼 식품 광고라고요?” 의문이 들 정도다. 이외에도 오휘, 마스크, 안마 의자까지. 구느님의 영상 화보 뺨치는 매력적인 광고들이 수두룩~.
 
 

여심 저격 전문: 준호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준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특히 F&B 브랜드에서 두각을 드러낸 그는 도미노피자, 써브웨이, 팔도비빔면까지 올해에만 3개의 F&B 광고를 따냈다. 여기에 화장품, 가전제품, 컨텐츠 플랫폼까지 굵직한 브랜드에 사랑을 받으며, 분야 불문 광고 킹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뜻밖의 광고퀸?: 정은지  

작년 하반기 화제의 드라마였던 〈술꾼도시여자들〉. 극 중에서 ‘걸크’ 매력을 발산했던 정은지가 올해엔 여러 광고에 등장하며 얼굴을 비췄다. 술로 시작해 술로 끝나는 드라마였던 만큼, 레토르트 식품과 아이스크림, 비빔라면 등 간편식 제품과 찰떡같은 케미를 보여줬다.
 
 

약은 약사에게, 운동은 김종국에게: 김종국

자기관리와 운동의 아이콘이 된 김종국. 그는 홈 트레이닝 서비스, 건강보조식품, 짐 웨어, 지방 함량을 낮춘 햄, 단백질 탄산음료 등 운동과 체중 관리와 연관된 브랜드에서 엄청난 러브콜을 받았다. 이쪽 분야에서만큼은 김종국이 BTS이자 아이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