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의심했다구요? 지금 당신이 보고 있는 그 디자인이 맞습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눈을 의심했다구요? 지금 당신이 보고 있는 그 디자인이 맞습니다.

발렌시아가ㆍJW앤더슨 등 핫한 브랜드에서 줄줄이 출시 중인 요즘 이 시절 독특한 아이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30

JW앤더슨 #비둘기백

JW ANDERSON 공식 홈페이지
2022 F/W 시즌 맞이 JW 앤더슨이 공개한 독특한 비둘기 모양 클러치 백. 이름대로 실제 비둘기를 잡아 온 듯한 비주얼이 파격적이다. 3D 프린트를 통해 탄생한 비둘기 백은 날개 부분을 열면 수납공간이 등장하며 공식 홈페이지 기준 890달러에 달하는 값비싼 비둘기!
 
 

나이키 #매생이스니커즈

Instagram @houseofheat
나이키와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 (CPFM)이 또 한 번 협업했다. 나이키에서 인기 아이템 덩크 로우 스니커즈를 “그린치” 캐릭터와 더한 것. 해당 스니커즈는 그린 컬러 인조 모피가 전체를 뒤덮어 흡사 매생이 같은 비주얼을 뽐낸다.
 
 

구찌 X 아디다스 #무지개스니커즈

GUCCI 공식 홈페이지
구찌와 아디다스는 무지개떡 가젤 플랫폼 스니커즈를 협업해 출시했다. 기존 가젤 실루엣의 어퍼 원형은 유지한 채 무지개떡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세 겹 미드솔이 더해졌다. 한 번 보고 당황할 수 있지만 어느새 끌리고 있을 마성의 디자인!
 
 

발렌시아가 #신발끈귀걸이

BALENCIAGA 공식 홈페이지
최근 쓰레기 주머니처럼 해진 스니커즈를 출시해 논란을 일으켰던 발렌시아가가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신발 끈에 귀걸이를 붙여 신발 끈 귀걸이라 명칭 하며 고가의 가격을 공개했기 때문. 검은색 신발 끈을 매듭지은 디자인의 귀걸이로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탄생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