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컨셉 꾸준히 밀고 있는 블랙핑크! 핑크 베놈 뮤비 패션 탐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한복 컨셉 꾸준히 밀고 있는 블랙핑크! 핑크 베놈 뮤비 패션 탐구

거문고 켜는 블핑 지수라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22
블랙핑크가 ‘하우 유 라이크 댓’에 이어 또 한 번 한복 컨셉을 보여줬습니다. 바로 지난주 공개된 신곡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 속에서 거문고를 켜는 모습, 한복과 한국적인 액세서리 등을 담은 건데요. 멤버별로 디테일을 살펴볼게요!  
 
 

제니  

가채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에 떨잠이 생각나는 붉은 동백꽃 한 송이를 달고 등장한 제니. 네크라인이 깊게 올라와 얼굴을 가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나왔습니다. 드레스는 아제딘 알라이아 컬렉션에 등장했던 것으로, 한국적인 헤어스타일과 만나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시너지 효과를 주었네요.  
 
 

지수  

한국적인 모양의 액세서리를 머리띠처럼 땋은 머리에 하고 나온 지수. 그녀는 한국 디자이너 ‘미스 소희(miss sohee)’의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미스 소희는 ‘세미 꾸뛰르’ 드레스를 만드는 영 디자이너로 돌체&가바나가 그녀의 재능을 알아보고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그녀는 한국 민화 문양을 꾸뛰르 드레스에 접목시킨 디자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리타 오라, 카디비, 테일러 힐 등이 그녀의 옷을 입고 시상식을 찾았죠.  
 
 

리사

매번 더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리사. 리사의 스커트는 얼핏 보면 지난 시즌 미우미우를 연상케 하지만, 사실 ONRUSHW23FH(@onrushw23fh) 라는 브랜드의 스커트!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해체주의적으로 디자인된 스커트가 걸크러쉬 매력의 리사와 찰떡입니다.  
 
 

로제 

그녀의 하얀 백금발과 대비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로제. 그녀가 입은 드레스는 FANCI 제품(@fanci.club). 트와이스 나연도 솔로 곡 POP 활동 때 자주 입고 나왔던 키치한 무드의 브랜드입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