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에서 먼저 론칭한 K-뷰티 브랜드. 한국 전통 발효 방식으로 제작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고농축 워터 타입 에센스는 여름철 가볍게 사용하기 제격.

미국 세포라 립 부문 1위에 빛나는 립 마스크. 그 인기에 힘입어 오리지널 외에도 각기 다른 향의 3가지 라인을 추가로 출시했다.

일본·러시아 코덕들에게 진한 색조 화장도 말끔하게 지워주는 초간단 원스텝 클렌저로 입소문 난 클렌징 밤. 한국 코덕들에게 역으로 알려지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생리대 부문 2년 연속 1위를 하며 전 세계 여성들에게 안심 인증을 받은 착한 생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