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으로 연기돌로 변신한 아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환혼>으로 연기돌로 변신한 아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8
대호국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사극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환혼〉. 오마이걸의 귀염둥이 막내 아린의 연기돌 변신으로도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는 중! 본업,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센스도 넘치는 아린의 패션 탐구하러 고고씽~
 

#컷아웃 드레스

올여름, 꼭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어야하는 컷아웃 아이템! 허리, 등, 어깨를 색다르게 드러낼 수 있는 것이 매력인 아이템. 아린은 플라워 프린트의 컷아웃 드레스를 픽해 여리여리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올블랙

무더운 날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올.블.랙! 아린은 블랙 재킷, 크롭톱, 쇼츠로 평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반전시킨 시크미를 선보였다. 크롭톱과 쇼츠로 피부가 살짝씩 드러나기 때문에 더워보일 걱정은 노노~ 여기에 실버 귀고리와 반지들로 은근슬쩍 포인트를 주기까지!  
 
 

#헤어 슈슈

Y2K 바람이 불며 새롭게 떠오른 아이템이 있으니 그건 바로 헤어슈슈, 일명 스크런치! 아린은 깔끔한 화이트 상의와 데님 팬츠에 깜찍발랄한레드 체크 패턴의 헤어 슈슈를 매치했다. 작은 아이템이지만 룩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크게 공헌하는 아이템이라구~
 
 

#컬러 깔맞춤

컬러를 잘 쓰고 싶은 사람들 주목! 아린처럼 깔맞춤을 하면 바로 해결~아린은 비비드한 옐로우 가디건에 옐로우 헤어밴드를 스타일링했다. 헤어아이템과 상의를 깔맞춤해 비비드한 매력은 2배로, 통일감도 2배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