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과 김우빈 다음은 누구? 넥스트 어깨 스타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소지섭과 김우빈 다음은 누구? 넥스트 어깨 스타는?!

넓고 넓은 어깨 스타 모음ZIP.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6

소지섭? 김우빈? 어차피 당근은 류준열?!

최근 배우 류준열이 SNS에 올린 글. "소어깨김어깨 사이에 얶. 집에 가자마자 어깨 당근하러 감." 사진 속 그는 태평양 어깨 소지섭과 김우빈 사이에 들어가 자신의 멀쩡한 어깨를 '얶'으로 만들었다. 자신의 멋짐보다 〈외계+인〉 홍보가 우선인 이 남자, 기대고 싶은 넓은 어깨 인정!  
 
 

월드 와이드 어깨, BTS 진

본인 얼굴 크기의 네 배만한 수박을 양 어깨에 올리고, 길고 긴 제주갈치 한 마리로 어깨 넓이를 인증하는 남자. 방탄소년단 진의 이야기다. 전 세계 팬을 끌어안는 월드 와이드 어깨란 바로 이런 것!  
 
 

삼국사기 찢고 나온 어깨, 나인우

〈달이 뜨는 강〉 이후 〈클리닝 업〉과 〈징크스의 연인〉까지, 바쁘다 바빠 대세 배우 나인우. 188cm 키에 순정만화 피지컬을 가진 그는 어깨깡패, 태평양 어깨 같은 수식어는 기본, '전생에 어깨로 나라를 구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넓은 어깨로 유명하다.  
 
 

이준호는 어깨 깡패다, 참입니까? 강태오

이준호의 마음은 태평양, 우영우 헤엄쳐 오오? 미처 몰랐다. 배우 강태오의 어깨가 이리도 넓었는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그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란 소식에 슬퍼하는 팬들이 한둘이 아닌 상황. 이대로 못 보낸다, (우영우한테 벗어줬던) '청카바' 주고 가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