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피겨퀸’ 김연아가 결혼한다고?

10월 결혼이 확정되었다는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7.25
피겨여왕, 김연아에게 핑크빛 기류가 감지되었다. 상대는 팬텀싱어 2 출신 고우림. 한 인터넷 매체를 통해 그들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면서 결혼설까지도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연애를 인정하고 이어 결혼 발표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설’이 아닌 사실이 되었다.
 
 

김연아 열애의 주인공, 고우림은 누구?  

@woorim_ko
JTBC ‘팬텀싱어’ 시즌 2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고우림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팝페라 가수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에 출연해 우승을 했다. 서글서글한 눈매와 뽀얀 피부로 안경을 벗으면 훈남, 안경을 쓰면 교회오빠 재질인 외모와 묵직한 베이스 톤의 목소리가 매력으로 지난 5월, 앨범을 내고 콘서트를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둘이 어떻게 만나게 된걸까?

이들의 연애가 언급된 것은 지난해 12월부터지만 사실 이 스포츠 스타와 떠오르는 가요계 스타의 만남은 2018년부터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가수로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후 3년간 만남을 지속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한다.
 
 

10월 결혼 발표!  

@yunakim @woorim_ko

@yunakim @woorim_ko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김연아가 10월 22일 신라호텔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양측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할 예정이며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손예진, 현빈에 이은 또 하나의 초대형 스타의 결혼발표 소식이 이어지면서 팬이 아닌 사람들까지도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연아는 왕족이랑 결혼할 줄 알았다’, ‘이 정도면 국혼 아니냐’는 사람들부터 팬들은 ‘연느만 행복하다면…’, ‘경사났네 경사났네’라는 멘션을 올리며 김연아의 결혼 소식을 앞다투어 축하하고 있는 것. 물론 장인 모드로 깐깐하게 예비 사위를 바라보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 모든 것은 김연아가 국민영웅이기에 가능한 일인 듯. 무엇보다 피겨 의상만으로도 숨막히는 자태를 선보였던 김연아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또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김연아/ 고우림 SNS
  • 영상 각 채널 유튜브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