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BTS 탄생!? 민희진의 걸그룹 ‘뉴진스’가 베일을 벗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여자 BTS 탄생!? 민희진의 걸그룹 ‘뉴진스’가 베일을 벗었다

소녀시대, f(x), 레드벨벳의 실험적 컨셉과 세계관을 주도했던 민희진의 걸그룹 ‘NEW JEANS’가 공개됐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5

이름은 뉴진스, 앨범은 NEW JEANS

공식 홈페이지에서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는 ‘시대 불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온 ‘Jean’처럼 이 아이콘으로, 매일 찾게 되는 언제입어도 질리지 않는 "New Jeans”가 되길!
 이것이 NewJeans가 지향하는 가치이자, New Genes의 시작이다.’라고 말하고 있다.
 
 

토끼의 통통 튀는 소녀들

오피셜 계정들의 아이콘에서 가장 상징적인 토끼. 토끼가 상징하는 통통 튀며 ADOR-able한 매력으로 젠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원 10대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여름 단편영화 ‘Hype Boy’ MV 시리즈

타이틀곡 ‘Hype Boy’ 뮤직비디오는 각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옴니버스 형식의 시리즈로 티저까지 총 5편이 공개됐다. M세대와 Z세대의 설렘과 감성을 매우 트렌디하게 풀어내어 모든 콘텐츠가 24시간 내 100만 조회 수를 가볍게 돌파하기도 했다.
 
 

음색, 퍼포먼스, 눈빛까지 매력 부자들.jpg

앞서 공개한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에서 다섯 멤버는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들이 들려주는 '우리'의 서사가 담겨있다고 한다. 기대감 증폭하는 뉴진스 데뷔 앨범 음원은 내달 1일 발표되며, 8일 정식 앨범이 발매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