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욕 제로, 난감한 헤어 스타일도 소화해내는 셀럽들! 이효리∙채영∙현아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굴욕 제로, 난감한 헤어 스타일도 소화해내는 셀럽들! 이효리∙채영∙현아

저세상 머리도 문제 없지! 소화력 200% 셀럽들의 최신 유행 헤어 스타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18
이효리
‘갓효리’ 언니도 어렵사리 소화하는 저세상 헤어스타일 등장~.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삐쭉삐쭉한 울프컷 스타일로 파격 등장한 이효리. 데뷔 이래 그녀가 안 해본 머리가 있을까 싶었는데, 동네 미용실이 그녀에게 새로운 충격을 선사한 듯하다.  
 
 
 
초롱&보미
에이핑크의 첫 정식 유닛 ‘초봄’으로 데뷔한 초롱과 보미. 노래에 앞서 공개한 컨셉 포토에서 비비드한 컬러 가발을 착용해 인형 미모의 정석을 보여줬다. 세상 촌스러울 것 같은 헤어 컬러를 컨셉추얼하게 소화하는 그녀들은 프로 아이돌~.
 
 
트와이스 채영
이렇게 대충 묶어도 채영이가 하면 힙해~. 정돈하지 않은 내추럴한 앞머리와 에스닉 헤어 밴드를 정수리 위로 헐겁게 묶어 히피한 느낌을 살렸다. 집에 굴러다니는 곱창 밴드가 있다면 파자마 룩과 함께 시도해보자.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그녀처럼 러블리 포텐셜을 터트릴 수 있다.  
 
 
현아
스웨그~ 넘치는 현아가 이번에 Pick한 헤어 스타일은 펑키한 아프로 펌! 처피뱅, 투톤 염색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그녀답게 결코 평범치 않은 스타일로 ‘힙’지수를 제대로 올렸다. 헤어 스타일에 힘을 주되, 패션은 맨투맨과 바이크 쇼츠로 캐주얼하게 매치해 균형 잡힌 스타일로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