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NORMAL LIFE! 팬데믹 이후 확 과감해진 '찐' 요즘 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BACK TO NORMAL LIFE! 팬데믹 이후 확 과감해진 '찐' 요즘 패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우리의 일상생활도 조금씩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그동안 억눌렸던 욕망을 분출이라도 하듯 더욱 화려하고 과감해진 스타일과 함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08
 

Post-Pandemic Wardrobe

원마일 웨어는 당분간 옷장 속에 넣어두자. 주야장천 입고 다녔던 스웨트팬츠의 자리는 지금 Y2K 트렌드에 맞춰 파라슈트 팬츠가 대신하고 있고, 오버사이즈 셔츠는 어느새 손바닥만 한 크기의 베이비 티셔츠와 크롭 톱이 떡하니 나타나 박힌 돌을 빼내고 말았으니! 백과 슈즈도 예외는 아니다. 샤넬 22 백과 생 로랑의 이카 백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미니 백이 대세였던 시절은 저물고, 몸집만 한 빅 백이 다시 쿨해 보이기 시작한 것. ‘범고래’ 열풍을 몰고 왔던 스트리트 스니커즈도 잠시 주춤한 지 오래, 이제는 좀 더 갖춰 신기 좋은 로퍼와 매혹적인 디테일의 부츠에 주목할 때다.
벨라 하디드애나 윙크
 
12만8천원 마뗑킴.4백55만원 생 로랑.4만1천원 더오픈프로덕트.
 

Cutting Caton the Street

스윔웨어, 란제리에서나 볼 수 있었던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이 이제는 어느덧 거리에서 흔히 보이는 데일리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뚫린 구멍 사이로 드러나는 클리비지 라인이나 치골 부위는 이제 입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추세. 오히려 컷아웃 디테일을 통해 보디라인 중 가장 자신 있는 부위를 드러내며 자신감을 되찾기도 한다.
아이리스 로두아 리파킴 카다시안
 
1백만원대 버버리.

1백만원대 버버리.

 

New Generation

인플루언서계에도 세대교체의 바람이 불었다. 젠지 스타일이 뭔지 온몸으로 보여주는 핫한 그녀들.
 

Simi & Haze

제니 친구로도 알려진 시미&헤이즈는 일란성 쌍둥이 자매다. 아이라인 스티커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를 론칭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중이기도 한데, 제니와 로제는 물론 헤일리 비버 역시 시미헤이즈 뷰티의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시미&헤이즈 자매시미&헤이즈 자매
 

Sydney Sweeney

미드 〈유포리아〉의 그녀 시드니 스위니! 토리버치부터 최근엔 미우미우의 캠페인 걸 자리까지 꿰차면서 갈수록 상승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가 그녀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
시드니 스위니

시드니 스위니

 

Devon Carlson

휴대폰 케이스 ‘와일드 플라워’의 오너로 잘 알려진 데본 칼슨은 공동 운영자인 언니 시드니 칼슨과 함께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꼽힌다. 벨라 하디드와 절친한 사이로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기도!
데본 칼슨

데본 칼슨

 

Y2K Accessory

1990년대 무드가 가득한 액세서리도 주목할 부분. 제니를 비롯해 카일리 제너, 도자 캣 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벨리 체인 역시 엔데믹 시기와 맞물려 다시 태어난 아이템이다. 얇고 가느다란 모양은 섹시함을 한껏 부각시키고, 여러 겹 볼드하게 레이어드된 디자인은 별다른 주얼리 매치 없이도 전체적인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준다. 비키니 브리프 위에 두르거나, 로라이즈 진에 매치하거나 어떻게 활용하든 그저 쿨하기만 하니 단연 손이 갈 수밖에!
카일리 제너Supriya Lele
 
가격미정 샤넬.Chanel
 

Keyword

Credit

    freelancer editor 노경언
    photo by Gettyimages(벨라 하디드)
    photo by 인스타그램(인물 나머지)/ 최성욱(제품)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