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한 아이템부터 개성까지 챙긴 탠한 언니 김희정ㆍ채정안ㆍ김나영의 태닝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개성까지 챙긴 탠한 언니 김희정ㆍ채정안ㆍ김나영의 태닝 스타일링!

태닝 피부에 어떤 아이템이 잘 어울릴지 고민하지 말고 일단 들어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06
여름철 톤 다운된 태닝 피부는 여름을 만끽하기에 가장 좋은 변화 중 하나. 하지만 피부톤의 변화로 인해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잘 어울리는지 몰라 주저하는 중이라면 색다르고 더욱 멋있게 태닝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블랙은 기본

@kahi_korea
‘발리댁’ 가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스타일링. 발리에서의 일상을 공유 중인 가희는 탠한 피부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는 군더더기 없는 블랙 크롭톱과 플레어 팬츠로 올 블랙 셋업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크로스백까지 더해져 한층 깔끔하며, 작은 실버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추가해주면 시크룩 완성!
 
 

블랙 다음 화이트는 국룰

@chae_jungan
가희가 시크하게 올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면 또 다른 탠한 피부 소유자인 채정안은 화이트 탱크톱 패션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 트렌디한 아이템 중 하나인 화이트 탱크톱과 데님팬츠를 선택한 것! 탠한 피부와 새하얀 화이트 아이템이 만나 피부의 건강미는 더욱 올라가고 룩의 쿨함까지 더해지니 시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생각보다 더 좋은 플라워 패턴

@nayoungkeem
자유로운 신우&이준 맘 김나영은 여름이 되면 제주살이와 같은 야외 활동이 잦아진다. 때문에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어두워질 수밖에. 하지만 넘사벽 패잘알 김나영은 탠한 피부마저도 패션의 일부처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체크무늬에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시원한 원피스와 스니커즈를 캐주얼하게 선택해 발랄한 룩을 완성했다.  
 
 

네온 컬러 절대 지켜

@kimheebibi
사실 태닝 피부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네온 컬러템을 빼놓을 순 없다. 톤 다운된 피부톤을 더욱 빛나게 해줄 가장 완벽한 컬러. 탠한 피부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김희정은 핑크톤의 네온 보디 수트를 톱으로 활용했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고 개성 있는 네온 패션을 짱짱하게 뽐내니 캘리포니아 언니 저리 가는 패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