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미국 대형 페스티벌에서 메인무대를 장식한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BTS 제이홉, 미국 대형 페스티벌에서 메인무대를 장식한다고?

KPOP 가수가 메인스테이지를 장식하는 건 최초라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05
지난 7월 1일 방탄소년단의 첫 솔로 주자로 앨범을 낸 제이홉. 다가오는 7월 31일 미국에서 개최하는 최대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의 메인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장식한다는데!  
제이홉은 메인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돼 1시간 동안 단독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방탄소년단의 티켓 파워 입증!  

지난 6월, 롤라팔루자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이홉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고 난 후, 제이홉이 출연하는 날짜인 7월 31일 자 티켓은 빠르게 소진되기 시작했다. 이에 더해, 7월 1일 제이홉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고 난 이후엔, 페스티벌의 모든 종류의 티켓이 매진되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주었다는데. 한 미국 커뮤니티에서 말하길, 일요일 티켓이 먼저 매진되는 건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제이홉의 무대는 언제?!

제이홉은 페스티벌 피날레이자 하이라이트인, 마지막 날인 7월 31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올해 공연의 제이홉과 함께 헤드라이너 명단에는 메탈리카, 두아리파, 제이콜, 그린데이 등이 있다.  
 
 

이 외에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케이팝 그룹은 누구?

바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이홉이 무대를 선 보이는 날보다 하루 앞선, 7월 30일에 무대를 선보여 화려한 퍼포먼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