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럽이 픽한 핫 서머 스윔웨어 트렌드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글로벌 셀럽이 픽한 핫 서머 스윔웨어 트렌드는?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들의 핫 서머 스윔웨어 t트렌드? 최대한의 노출, 극도의 자신감을 장착한 쿨한 애티튜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03
 

HAILEY BIEBER  

심플함을 추구하는 헤일리 비버도 비치에서는 화려하고 과감하다. 프린트 비키니에 골드 소재의 보디 주얼리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했다. 
 

KIM KARDASHIAN

노출에는 과감하지만 컬러는 모노톤을 사랑하는 킴 카다시안은 미래적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KIMBERLEY GARNER  

클래식한 스윔웨어 룩을 원한다면 킴벌리 가너의 스타일을 참고하라! 심플한 블랙 스윔웨어에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ALESSANDRA AMBROSIO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여름은 청량하다! 파스텔컬러의 비키니와 캡 모자에 고글형 선글라스를 더해 경쾌함 120% 달성.
 

DIXIE D'AMELIO  

딕시 더밀리오가 알려주는 솔리드 컬러의 스윔웨어를 뻔하지 않게 입는 방법. 컬러감이 다른 수영복 2개를 레이어링해 입으면 노출도 줄일 수 있고 더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ELSA HOSK

오렌지와 옐로 컬러가 믹스된 톤온톤 매치의 톱과 쇼츠로 상큼한 비키니 룩을 선보인 엘사 호스크.
 

olivia o'brien

힙스터 뮤지션 올리비아 오브라이언은 그래픽 패턴의 비키니에 토속적인 펜던트 네크리스를 더해 보헤미안 감성의 스윔웨어 룩을 완성했다.
 

VANESSA HUDGENS  

한껏 태닝한 피부 톤과 대비되는 민트 컬러의 비키니에 두건과 레트로풍 선글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윔웨어 룩을 연출한 바네사 허진스.

Keyword

Credit

    editor 김지후
    photo by Getty Images(킴벌리 가너/ 알레산드라 엠브로시오)
    photo by 인스타그램(나머지)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