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리사·민니·유아·백예린처럼 ‘홀터넥’에 도전해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올 여름은 리사·민니·유아·백예린처럼 ‘홀터넥’에 도전해봐!

오히려 어깨를 드러내서 더 여리여리해 보인다는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30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 여름이 왔다! 하지만 승모근과 쇄골에 자신이 없어 목 주변을 어떻게 드러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면 홀터넥이 그 해답이 될 터. ‘홀터넥’은 가슴 앞부분의 앞판을 목 뒤로 묶어 목 가운데 부분은 가려주고 양 어깨는 드러내 오히려 여리여리한 라인을 만들어준다. 지금부터 아래 스크롤을 내려 홀터넥의 매력으로 빠져볼 것.
 
 

리사

시퀸 소재이면서 암홀이 깊게 파인 홀터넥을 픽한 리사!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홀터넥이지만 리사처럼 올블랙을 통일하면 데일리 룩으로도 충분히 괜찮다는 사실! 리사는 벨트, 액세서리, 가방의 체인마저 골드로 맞춰 완벽한 블랙&골드 홀터넥 룩을 완성했다.
 
 

백예린

손민수 1순위, 사복 강자 백예린도 홀터넥 패션을 선보였다. 백예린은 목 부분이 V자로 깊게 파여 목걸이와 궁합이 좋은 디자인의 홀터넥을 선택했다. 평소 목걸이를 자주 스타일링하는 이들에게도 제격!
 
 

민니

(여자)아이들의민니는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홀터넥을 선택했다. 블루 톤의 유니크한 패턴이 매력적인 홀터넥에 체인 벨트, 볼드한 팔찌를 매치해 워터밤, 재즈 페스티벌 등 화려한 여름 축제 때 찰떡인 스타일링!
 
 

유아

데일리하지만 과감한 홀터넥 스타일링을 선보인 유아. 유아 픽 홀터넥은 브라운 컬러와 페이즐리 패턴 조합으로 휘뚜루마뚜루 어떤 진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Y2K 유행이 다시 돌아온 지금, 유아처럼 로우라이즈 팬츠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