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표예진 등 러블리하고 시크한 거 다 하는 셀럽들의 여름 긴팔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안유진·표예진 등 러블리하고 시크한 거 다 하는 셀럽들의 여름 긴팔 스타일링

여름 에어컨 바람과 햇빛으로부터 긴팔 패션 절대 지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9
 
여름에는 아무래도 더운 날씨 탓에 슬리브리스 혹은 반팔 아이템을 많이 찾게 된다. 하지만 쨍한 날에는 햇볕에 탈까 걱정되는 마음과 습한 장마철 에어컨으로 추운 실내 때문에 긴팔 아이템도 잃을 순 없는 현실.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라도 여름 긴팔 패션도 놓치지 말고 챙겨보자.  
 
 

사랑스러운 핑크

@_yujin_an@_yujin_an@_yujin_an
아이브 안유진의 러블리한 핑크 스트라이프 긴팔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안유진은 화사한 핑크 컬러 긴팔과 컷팅 디테일이 더해진 화이트 쇼츠 팬츠를 선택했다. 상의 컬러에 맞춰 핑크톤의 미니 백을 더했으며, 하의로는 화이트 양말과 스니커즈로 통일감 있게 룩을 마무리했다. 또한 유진처럼 상큼한 미소까지 장착한다면 더위 따위는 낄 틈이 없는 여름 긴팔 스타일링 완성!  
 
 

어깨에 힘 좀 줘봤어

@yjiinp@yjiinp
표예진은 어깨 컷아웃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유로운 화이트 긴팔 패션을 선보였다. 습한 날씨에 에어컨을 빵빵하게 트는 실내에서 활용하기 딱 좋은 표예진의 룩. 상의를 긴팔 티셔츠로 선택한 만큼 쇼츠 데님을 선택해 밸런스를 맞췄다.
 
 

반전 매력 백리스

@somin_jeon0822@somin_jeon0822@somin_jeon0822
최근 컴백한 혼성그룹 카드 멤버 전소민의 파격적인 긴팔 니트 패션. 블랙컬러지만 시원하게 그물 소재의 니트로 은은하게 살이 비쳐 더운 느낌은 제로! 크롭 기장일 뿐 아니라 뒷모습이 시원하게 뚫려 반전 매력까지 갖췄다. 여기에 카키 컬러 초미니스커트로 시크함까지 두 배!
 
 

고급미 철철 흐르는 중

@rosiehw@rosiehw
얇은 소재의 니트, 컷아웃 긴팔 외에 시원하게 긴팔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실크 셔츠!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실키한 소재의 패턴 셋업을 선택했다. 하늘하늘거리는 소재 특성상 입었을 때 생각보다 더 편하고 시원할 것이다. 심지어 고급 미까지 더해지니 입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