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ㆍ강동원 친목이 이 정도라고? <브로커> 배우들의 티키타카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아이유ㆍ강동원 친목이 이 정도라고? <브로커> 배우들의 티키타카 모음ZIP

도대체 얼마나 친하길래?!

김하늘 BY 김하늘 2022.06.20
칸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중 12분이라는 최장 시간 기립 박수를 이끌어내 화제가 된 영화 ’브로커.’ 영화의 작품성만큼이나 송강호, 강동원, 아이유, 배두나, 이주영이라는 엄청난 배우 라인업도 주목받았다. 최근, 영화로 인연을 맺은 이들의 케미가 꽤 훈훈해 팬들 사이에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고~. 오늘은 일명 ‘브로커즈’들의 티키타카를 모아봤다.
 
 
최근 아이유가 인스파 피드에 게시한 ‘브로커즈’의 셀피 영상! 이들은 최근 ‘브로커’ 제작 보고회에서 다 함께 인생 네 컷을 찍었다고. 선후배 할 것 없이 모두가 찐으로 친해 보이는 모습에 보는 이들도 귀엽다는 반응이 대부분~.
 
 
배우 이주영 역시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같이 찍은 인생 네 컷 사진 원본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특히, 아이유와 이주영은 아이유의 유튜브 공식 채널인 ‘이지금(IU Official)’ 채널에서 ‘비밀의 화원’과 ‘깊은 밤을 날아서’를 완벽한 화음으로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리얼 케미를 보여준 ‘브로커즈’의 영상은 조회수 180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 영상은 그간 알고 싶지만 알 수 없었던 강동원의 음색부터 송강호의 귀여운 모먼트 등 화제의 클립을 다수 남겼다고! 
 
 
이외에도 아이유와 배두나, 이주영이 생일상을 차려줄 만큼 친해졌다는 소식에 강동원은 “왜 송강호와 나는 안 불렸냐.”고 덧붙였다는 웃픈 일화도 전해지고 있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브로커즈!’ 이들의 친목을 앞으로도 기대하는 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