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부부? 듀오? 찐 자매 케미 자랑하는 강민경&이해리의 트윈룩 모먼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커플? 부부? 듀오? 찐 자매 케미 자랑하는 강민경&이해리의 트윈룩 모먼트

올 여름에 친구&언니&동생이랑 이렇게 입어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0
 
서로 너무 다르지만, 서로 너무 닮았다? 찐 자매 케미를 자랑하는 15년 차 여성 듀오 다비치. 다비치의 첫째 이해리의 결혼 소식으로 눈물을 흘리는 둘째 강민경(미혼)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커플, 부부, 듀오, 자매 같은 다비치의 평소 스타일링은 어떨까? 트윈룩 스타일링을 찾고 있다면, 이들처럼 이렇게 입어보자.
 
 

#같은 아이템, 다른 스타일링

트윈룩의 정석은 바로 원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려 다르게 스타일링하기! 레이스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선택한 다비치. 강민경은 긴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만드는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이해리는 블라우스와 같은 소재의 스커트를 더해 여리여리함을 부각했다.
 
 

#톤인톤 스타일링

같은 아이템만큼이나 쉬운 톤인톤 스타일링! 비슷한 톤의 계열로 이루어진 스타일링으로 다비치는 브라운 컬러를 메인으로 픽했다. 아이템의 무드도 블라우스, 셔츠로 선택해 조금 더 통일감을 높인 것이 특징! 드레스업을해야 하는 장소와 딱 어울리는 트윈룩.
 
 

#무드로 통일하기

아이템, 컬러를 전~혀 통일하지 않아도 트윈룩 무드 내기? 쌉가능! 강민경은 핑크빛 퍼프 블라우스에 팬츠, 이해리는플라워 원피스로 전혀 다르지만 둘 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거기에 레이스 카라를 똑같이 달아 자매 케미는 업!
 
 

#놀이공원 갈 땐 이렇게!

찐친과 놀이공원에서 교복 데이트 어때요? 마치 그 시절 싸이월드 때로돌아간 듯한 강민경과 이해리! 그 때 입었던 찐 교복을 활용해 귀여운 트윈룩 완성. 집에 교복이 없어도 걱정 노노! 요즘은 다양하고 색다른 교복을 대여해주는 곳도 많으니 염려 말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