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잘 몰랐던 스타들의 이색 취미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우리가 잘 몰랐던 스타들의 이색 취미 모음ZIP

서현진, 강민경, 강동원, 손석구가 택한 취미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14

서현진 / 뜨개질

드라마 〈블랙독〉 현장 사진

드라마 〈블랙독〉 현장 사진

최근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서현진의 취미는 뜨개질이다. 일과 관련된 취미이면 배우는 게 재미가 없다는 그녀. 뜨개질은 고등학교 때부터 꾸준히 해 오던 취미이기에 여전히 즐기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서현진이 출연한 드라마 비하인드 컷 등에서 심심치 않게 그녀가 뜨개질하는 모습을 포착할 수 있다.
 
 

강민경 / 영상 편집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일상을 담은 영상을 뜻하는 브이로그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놀랍게도 영상 편집을 취미로서 직접 한다고 한다. 전문 편집자에게 영상 편집을 맡기는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직접 편집을 하는 이유에 대해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밝히기도 했다. "(편집되기까지를) 못 기다리겠다. 그렇다 보니 그냥 내가 해야겠다 싶어서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방법이 의외로 어렵지 않더라"
 
 

강동원 / 목공

유튜브 '모노튜브' (강동원)

유튜브 '모노튜브' (강동원)

영화 〈브로커〉로 바쁘게 활동 중인 배우 강동원의 취미는 목공이다. 그의 이러한 취미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 그가 출연하면서부터 널리 알려지게 됐는데, 취미에 진심인 ‘색다른’ 강동원의 모습이 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영상이다.
 
 

손석구 / 농구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범죄도시2〉까지. 연이은 흥행으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손석구의 취미는 농구이다. 농구 선수를 꿈꾸며 캐나다 유학까지 도전했던 그였지만 한계를 느낀 뒤, 지금은 농구를 취미로서만 즐기고 있다고 한다.  
 

Keyword

Credit

    글 최혜리
    출처 블랙독/샛별당 블로그/강민경 개인 유튜브/유튜브 모노튜브/손석구 개인 SNS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