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풀뱅시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다시 돌아온 풀뱅시대!

조이, 블랙핑크 리사, 민니, 김채원 등 여돌들의 최신 풀뱅 스타일 대방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14

#레드벨벳 조이  

조이처럼 일자로 툭 떨어지되 슬쩍 틈이 보이는 소프트 풀뱅은 조금 더 내추럴하면서 부드러운 인상을 강조해준다는 사실!  
 
 

#김지원  

풀뱅의 정석을 보여준 배우 김지원. 눈썹 위로 떨어지는 빽빽한 앞머리가 특유의 강아지상 같은 귀여운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여자아이들 민니

삼백안인 민니의 오묘한 분위기와 흑발 풀뱅의 만남으로 그야말로 매력 포텐 터졌다. 풀뱅은 눈과 이마로 시선을 집중시키면서 얼굴이 더 동그랗고 귀여워 보이는 효과가 있어 긴 얼굴형의 소유자들에게 특히 추천!
 
 

#블랙핑크 리사

리사의 바비인형 같은 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풀뱅 스타일. 금발 단발 헤어와 촘촘하면서도 부드러운 풀뱅의 조화가 리사의 화려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한층 업시켰다.  
 
 

#르세라핌 김채원

김채원의 큰 눈을 더욱 강조하면서도 흑색 헤어 컬러 덕에 시크한 매력 물씬! 조금 더 귀엽게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노제  

긴 생머리에 풀뱅, 그리고 여기에 레드 립을 매치해 시크하면서 도도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노제.    
 
 

#이성경

이성경처럼 같은 풀뱅 스타일이라도 라이트한 브라운 컬러의 모발과 만나면 조금 더 산뜻하면서 귀여운 분위기가 강조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