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대놓고 럽스타? 달달함 한도 초과, 애정 표현 모음 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지연&황재균 대놓고 럽스타? 달달함 한도 초과, 애정 표현 모음 ZIP!

황재균을 지연 밖에 모르는 찐 사랑꾼으로 인정하는 바~.

김하늘 BY 김하늘 2022.06.08
오는 12월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인 지연 & 황재균! 바로 어제인 6월 7일, 지연은 본인의 생일을 맞아 생일 파티를 하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황재균과 함께 생일을 보냈는지에 대해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지연을 향한 야구선수 황재균의 찐 오브 찐 사랑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는데! 오늘은 달달함 한도 초과, 황재균의 애정 표현을 모아봤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라는 문구와 함께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 사진을 업로드한 황재균! 그는 지연을 태그하며 “맛있지?”라는 말을 덧붙였다. 평소 요리를 잘 못 하는 지연을 위해 황재균이 직접 만든 요리에 이들의 인스타는 보기 좋다는 팬들의 반응으로 후끈 후끈 뜨겁다!
 
 
최근에는 지연을 위해 멘보샤와 다양한 전, 순대 볶음까지 준비한 황재균! 이런 스윗남이 예비 신랑이라니, 너무 부럽쟈나~.
 
 
 지연의 인스타그램도 항상 밀착 마크 중인 황재균! 그는 지연의 인스타 셀카 사진에 꾸준히 사랑꾼st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휴우♥”, “볼빵빵♥”등 황재균은 그녀를 향한 그의 사랑을 남김없이 표현 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