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2022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포착한,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을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만나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06
 

crop top

올여름 페스티벌에서는 배를 과감히 드러내자! 언더붑 패션 덕에 크롭 톱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귀엽거나 섹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크롭 톱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이다. 꼭 크롭 톱이 아니더라도 카디건이나 베스트를 크롭 톱으로 활용하는 건 어떨까? 힙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할시나 사라 삼파이오처럼 로라이즈의 데님 팬츠와 매치해 Y2K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도 좋다.
 

SKIRT & DRESS

어떤 스타일을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무궁무진한 드레시 아이템들. 평소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었다면 지금이 기회다! 거침없이 맨살이 드러나는 컷아웃 드레스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또는 시스루 소재의 스커트를 추천한다. 액세서리는 취향에 맞게 맥시멀 또는 미니멀하게 더해보자.
 

DENIM SHORTS

화이트, 블루, 블랙의 베이식한 데님 쇼츠는 포인트가 될 톱과 함께 스타일링하라. 원숄더 톱, 컬러풀한 패턴의 크롭 톱, 글리터리한 메시 톱처럼 자기 스타일대로 고르기만 하면 된다. 물론 배는 당당히 드러낼 것! 포인트로 주얼 장식 벨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과한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패턴 있는 서머 셔츠를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