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앤 더 시티 리부트에서 샬롯 언니도 선보인 유니크한 가방이 있다고? 그것은 바로 젤리 백! 어렸을 때 젤리 슈즈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재인 젤리. 장난감 같은 통통 튀는 매력을 풍기는 젤리 백은 가볍게 멋 부리고 싶은 이에게 안성맞춤템. 또 비비드한 다양한 컬러로 피크닉 백으로도 포인트 주기 딱 맞는 아이템이니 더 늦기 전 겟 해보자.
체인을 이어 만든 비주얼의 특이한 소재와 디테일로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파코라반 백! 실키한 패턴 셋업에 무심하게 툭 들어주면 개성 넘치는 룩이 완성된다. 실버 체인으로 더운 느낌 없이 포인트 주기 좋은 체인 백을 선택해보자. 올여름 멋쁨 넘치는 언니는 따 놓은 단상!
여름 백 대표주자 에코백. 고유 명사 수준으로 여름철 가장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소재의 백이다. 하지만, 최근 유럽에서는 에코백 대신 그물백을 든다는 소문이 있다고. 룩이 비비드하거나 화려하다면 아이보리, 무채색 컬러의 그물 백을, 룩이 심심하다면 컬러풀한 그물 백을 선택해 조화를 맞춰보자. 그물 백 안에 더스트 백을 추가한다면 또 다른 느낌의 백이 되니 참고할 것!
스페인 인플루언서 줄리 에타파드로스의 크로셰 백에 주목해보자. 무지개떡처럼 한줄 한줄 다른 컬러로 레이어드 된 크로셰 백과 비슷한 짜임의 니트 톱을 매치해 통일감을 주었다. 또 탠한 피부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쨍한 블루 스웨이드 블로퍼까지 더해져 한층 힙하게 마무리했다. 이때, 백 스트랩 조개껍데기 디테일은 여름 무드를 즐기기에 백 점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