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잘컸다! ‘준혁 학생’에 이어 ‘현재’로 돌아온 윤시윤의 사복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아따 잘컸다! ‘준혁 학생’에 이어 ‘현재’로 돌아온 윤시윤의 사복패션

훈남 패션의 정석~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5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로 돌아온 배우 윤시윤. 〈거침없이 하이킥〉의 준혁 학생 티를 말끔히 벗고 변호사 이현재로 돌아왔다! 얼굴만큼이나 훈훈한 그의 사복 패션으로 빠져보자.
 
 

#데님 재킷

남친들아, 제발 이렇게 입어줘! 깔끔한 중청 컬러의 데님 재킷을 픽한 윤시윤. 깔끔하게 단추를 잠그고 검정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 룩의 정석인 데님도 포멀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여기에 슈즈는 깔끔한 블랙 로퍼를 추천!
 
 

#운동할 때는 이렇게

탄탄한 몸과 건강을 위한 필수 코스! 윤시윤은 운동할 때 몸의 라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당히 타이트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했다. 평소에도 활용하기 좋은 그레이 셋업으로, 디자인이 들어간 운동화를 더한다면 집 앞 치맥룩으로도 딱!
 
 

#수트핏의 정석

수트핏의 교과서를 보는 듯한 윤시윤! 상의에 너무 시선이 가지 않도록 넥타이는 빼고, 다리가 더 길어보이도록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를 선택했다. 이번 주말, 여자친구에게 수트를 쫙 빼입고 꽃다발을 선물해 보는 건 어때요?
 
 

#흰티+데님은 못참지

새하얀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로 다시 준혁학생때로 돌아간 듯한 윤시윤. 밋밋하지 않도록 팔찌를 스타일링해 은근한 포인트를 더했다. 화이트 티셔츠가 도화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메탈릭한 소재의 안경이나 액세서리를 더해도 좋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