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만 묶는 게 아니라 내 심장도 같이 묶는 여돌들의 포니테일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머리만 묶는 게 아니라 내 심장도 같이 묶는 여돌들의 포니테일 모음ZIP

뭘 해도 예쁘지만 포니테일을 할 때 더 심쿵하게 하는 여자 아이돌들. 날씨가 더워지면서 필요할 수 있는 포니테일에 참고해 볼 만한 여돌들의 자신감 끌어올린 모먼트를 모아봤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3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보면 볼수록 즐거워지는 인간 비타민 웬디. 그녀의 자연스러운 내추럴 웨이브 헤어와 찰떡인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시스루 앞머리까지 곁들이니 어느 각도에서든 고급스러운 예쁨이 살아난다.
 
 

이달의소녀 (LOONA) 올리비아혜

Mnet 퀸덤 2에서 ‘탐이 나’ 퍼포먼스로 놀라운 반전 매력 200% 보여준 이달의 소녀 만능캐 올리비아 혜. 앞머리는 옆으로 내리고, 긴 헤어는 깔끔히 올려 묶은 업스타일 포니테일로 퍼포먼스 무드 극대화했다.  
 
 

케플러 (Kep1er) 마시로, 휴닝바히에

무대 밖에서는 보송보송 아기 같은 얼굴이었다가 칼각 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극강의 온도차를 보여주는 믿고 보는 케플러. 마시로의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그림 같은 페이스 라인을 살리는 휴닝바히에의 포니테일은 그녀들만의 활동적 에너지를 발산한다.
 
 

아이브 (IVE) 안유진  

독일에서 열렸던 ‘KPOP FLEX’ 콘서트 통해 케이팝 라이징 스타 입지를 다진 화제성 최고 아이브의 카뿜리 유진의 포니테일. 일할 때나 일상에서나 항상 긍정적 에너지 뿜어내는 그녀만의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엔믹스 (NMIXX) 해원, 설윤

엔믹스의 청순 리더 해원과 부드럽고 청아한 보이스의 설윤. 자연스러운 로우 포니테일 찰떡으로 소화하는 그녀들의 헤어스타일과 감성 돋는 무드가 팬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