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아이린∙김아현∙차정원∙김고은도 선택한 2022 가장 핫한 샤넬 22백!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지드래곤∙아이린∙김아현∙차정원∙김고은도 선택한 2022 가장 핫한 샤넬 22백!

지드래곤이 700만원짜리 가방에 자수를 새겨 넣었다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9

지드래곤의 DIY 22백 스타일링

@xxxibgdrgn
가히 최근 가장 핫한 백이라고 말할 수 있는 샤넬 22백! 심지어 지드래곤의 약 2년 만의 공항 패션에서 22백에 자수를 새겨 넣은 것이 포착돼 더욱 주목 받는 중이다. 너도나도 핫 신상을 인증하느라 바쁜 22년 신상 백을 든 셀럽은 누구일까.  
 
 

아이린의 그림 같은 22백 스타일링

@ireneisgood
모델 아이린은 미국 알록달록한 돌을 배경으로 힙하게 핑크 컬러22백을 선보였다. 그녀는 샤넬 로고가 돋보이는 팬츠와 함께 화이트 크롭톱을 선택했으며, 니트를 상체 대각선으로 묶어 룩을 연출했다. 여행지에서도 문제없는 수납력까지 돋보여 더욱 힙하다.
 
 

김아현의 세기말 22백 스타일링

@kim.a.hyun
세기말 패션을 시크하게 완벽 해석한 모델 김아현의 22백 Y2K 버전! 영한 세대들이 주목해도 좋을 듯한 김아현의 스타일링은 배색 홀터넥 탑과 프린지 백 리스가 돋보이는 볼레로 카디건 그리고 패턴 팬츠까지 어느 하나 트렌디하지 않은 아이템이 없는 것이 포인트다. 
 
 

차정원의 클래식 22백 스타일링

 @ch_amii
샤넬 패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블랙 & 화이트 조합! 차정원은 가장 샤넬스러우면서 클래식하게 22백을 소화했다. 블랙 반팔 셔츠와 화이트 쇼츠 팬츠 그리고 샤넬의 메리제인 슈즈로 소녀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깔끔한 스타일링 덕분에 화이트 컬러 22백과 블랙 샤넬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고은의 편안한 22백 스타일링

@ggonekim
무심한 듯 쿨한 데일리 룩으로 샤넬 22백을 전개한 배우 김고은의 스타일링. 22백의 실용성과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김고은의 룩은 데님 팬츠와 레더 재킷, 스니커즈와 같이 지극히 평범한 아이템들로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 해볼 법 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