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효도하기 늦지 않았다! '엄빠'에게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아직 효도하기 늦지 않았다! '엄빠'에게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100만원 이하의 고급스러운 제품들만 모았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9
가정의 달 5월! 우리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시고, 먹여주신 부모님들의 은혜와 사랑에 보답하는 어버이날. 어떤 제품을 드릴까 고민하다 시간이 흘렀다면 아직 늦지 않았다. 이 글이 그 해답이 될 것이기 때문. 100만원 이하의 알짜배기들만 모았으니 더 늦기 전에 얼른 주문해보자.
 

#루이뷔통 숄

어머니에게 드리는 선물로 추천! 루이뷔통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의 숄이다. 실크 소재로 간절기에 휘뚜루 마뚜루 두르기 좋은 아이템.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도 강점.
 
 

#구찌 선글라스

어머니에게 드리는 선물로 추천 2탄! 구찌의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다. 앞은 깔끔한 블랙이고 테가 구찌의 아이코닉한 그린-레드로 이루어져 있다. 베이직하면서도 구찌 감성이 한 스푼 담겨있다. 
 
 

#펜디 벨트

아버지에게는 이런 선물 어떤가? 펜디의 리버서블 블랙 벨트. 베이직한 블랙, 펜디의 로고 플레이 두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어 한 가지로  두 가지 느낌을 낼 수 있는 제품이다. 
 
 

# 토즈 로퍼

아버지 선물 두 번째! 토즈의 가죽 로퍼다. 깔끔하고 날렵한 라인으로 아버지의 출근룩, 캐주얼룩 어디에나 어울릴만한 신발이다. 특히 밑창이 고무 겉창으로 마감되어 있어 미끄럼에도 끄떡없는 아이템.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