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에 찰떡! 아이유·김세정·최유정·카리나의 ‘이 헤어’가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올여름에 찰떡! 아이유·김세정·최유정·카리나의 ‘이 헤어’가 궁금하다면?

현재 유지 중인 헤어가 질린다면 지금이 바로 색다른 뉴 헤어로 환승할 타이밍!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3
혐생에 몸도 마음도 축 처지는 더운 날씨까지 더해져 불쾌 지수가 최대치라면? 현망진창 라이프를 탈출시켜 줄 뷰티 돌파구를 소개한다. 그 방법은 기분 전환에 딱인 헤어 스타일 변신! 답답하고 단조로웠던 헤어는 물론 우울해진 기분까지 싸그리 없애 줄 셀럽들의 최신.ver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보자.
 

아이유

 
최근 SNS에 ‘시원’이라는 문구와 함께 올린 아이유의 사진이 화제라고? 그 이유는 아이유가 최근까지 고수해온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중단발로 변신했기 때문! 아이유는 머리숱을 최대치로 덜어내고 층을 내 가볍게 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여기서 포인트는 머리끝에 컬까지 추가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중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한 것! 거기에 살짝 머리를 헝클어트리니 자연스러움까지 추가된 것 실화?
 

김세정

김세정김세정
 
드라마가 끝나고 머리를 과감하게 싹둑 자른 김세정. 단발의 정석을 그대로 보여주며 역시나 갓세정했다! 반전 매력 뿜뿜하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평소엔 김세정처럼 내추럴한 C컬펌을 더해 수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약속이 있을 땐 S펌과 쉼표 머리로 세련된 온니 느낌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 거기에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라이트 브라운 컬러를 입혀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까지 겟해보자.
 

안소희

 
안소희의 시그니처 헤어라고 하면 바로 긴 생머리와 5:5 가르마! 4년간 유지했던 이 스타일을 포기한 그녀의 신상 헤어스타일은 바로 앞머리! 역시 뷰잘알답게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풀뱅 헤어가 아닌 시스루 뱅 앞머리로 시원한 느낌을 주었다는 것이 포인뚜~. 가장 무난한 앞머리 스타일링이기도 하며 때론 청순하기도 때론 귀엽게 보일 수 있으니 동안 페이스로 거듭나고 싶다면 시도해보는 것 강추!
 

카리나

카리나카리나
 
긴 생머리는 유지하고 싶은데 흑발은 싫다면 머리에 물을 들여볼 차례! 어떤 컬러로 할지 고민이라면 에스파 카리나의 헤어를 주목해보자. 그녀는 올해의 컬러인 베리페리 염색을 통해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컬러의 장점은 햇빛을 받으면 보라빛 사이에서 푸른 빛이 올라오며 청량청량한 너낌까지 든다는 것! 신흥 뷰티퀸이 픽한 컬러인 만큼 이 염색을 시도하면 존예보스로 변신 넘나 가능일 듯~.
 

최유정

최유정최유정
 
최근 부끄뚱의 신곡인 〈쑥맥〉에 피처링하며 본업에 복귀한 위키미키 최유정. 이번 활동에서는 갈색 머리 베이스에 핑크색 브릿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왕 리본이나 양 갈래 머리에 헤어 핀 조합으로 깜찍하면서도 화사한 한 끗까지! 전체적인 탈색이 부담스럽거나 어두운 헤어에 아묻따 포인트를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최유정의 브릿지 스타일을 참고해 색다른 변신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