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뮤지컬의 계절 이랄까, 예매 각 뮤지컬 추천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여름은 뮤지컬의 계절 이랄까, 예매 각 뮤지컬 추천 4

이래서 덕 중 덕은 뮤덕 이라고 하던 거였나,,,

김하늘 BY 김하늘 2022.05.02

1. 아이다

제아무리 뮤알못 이더라도 뮤지컬 ‘아이다’ 모른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장담한다. 뮤덕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 그리고 뮤알못에겐 그간 몰랐던 새로운 세상을 알게 해 줄 기쁜 뉴스를 들고 왔지! 바로 뮤지컬 ‘아이다’의 예매 소식 말이다. 레전드 암네리스 ‘아이비’ 부터 최근 핫한 ‘최재림’까지 캐스팅 라인업 한 번 참으로 화려한 편. 이미 별로일 수 없는 이 공연, 놓치면 많이 실망 할거야! 물론 너한테 말이야.
 
 

2. 데스노트

‘홍광호’ 그리고 ‘김준수’ 거기에 요즘 이 사람 모르면 세상물정 참 모른다 타박들을수 밖에 없는 ‘김성철’까지 이 모두가 한 공연에 모였다. 바로 뮤지컬 ‘데스노트’. 이런 미친 캐스팅 라인업이라니, 솔직히 또 없을 절호의 기회라고 본다.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그건 아마 당신에게 절체절명의 위기일 걸? 치열한 티켓팅을 뚫고 맞서서라도 쟁취할 가치가 있는 공연이라 장담하니 그대, 어서 광클 할 준비하시길.  
 
 

3. 지킬앤하이드

한국인인데 ‘지금 이 순간’ 노래를 완창 못 한다? 그건 문제가 많이 있는 거라고 본다. 애국가 2절까지도 못 외울지언정 ‘지금 이 순간’ 완창 쌉가능한 건 한국인 국룰 아닌가여,, 그런데 그 노래를 ‘박은태’ 버전으로 들을 수 있다니요. 그럼 제가 또 빠질 수 없죠. 지금 놓치면 언제 또 올지 모를 기회, 온 우주의 기운을 양껏 담아서 간절한 마음으로 광클 여정에 나서보자. 솔직히 그럴 가치가 있다고 본다고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