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극락! 배우 신민아가 찐으로 애정하는 페이버릿 뷰티 원픽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비주얼 극락! 배우 신민아가 찐으로 애정하는 페이버릿 뷰티 원픽은?

여기가 바로 비주얼 극락! 배우 신민아가 찐으로 애정하는 페이버릿 뷰티 원픽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1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라인업의 역대급 히트 메이커가 등장했다. 빛의 마스터로서 넘사벽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숨 쉬는 매트 파데가 바로 그 주인공.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초밀착 텍스처와 프리즘 리브르만의 고급스러운 광채가 만나 완벽한 피부 베이스를 구현한다.
 
▲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매트 파운데이션 C105 7만5천원대
이런 편안한 매트는 처음이야! 신민아의 넘사벽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이번 뉴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스킨케어링 효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피부를 더욱 빛나게 밝혀준다. 모공과 잡티는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빛은 살려주는 부드러운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돼 숨 쉬듯 편안하게 정돈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핑크빛 오라. 건강한 생기 가득한 얼굴과 착붙인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은 로즈퍼펙토를 발라 연출했다. 스킨케어와 글로 효과가 결합된 독특한 마블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탱글탱글 윤기를 더해준다. 입술 pH 상태에 따라 개인의 피부색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으로 발색되기 때문에 웨어러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제격일 듯!
 
▲ 지방시 뷰티 로즈퍼펙토 립 밤  n303 수딩 레드 4만8천원대
스킨케어 성분이 결합된 오묘한 마블 텍스처로 입술에 닿을수록 촉촉함을 더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완성한다. 신민아의 뷰티 파우치에도 항상 들어 있는 로즈퍼펙토 립 밤은 수딩과 입술 보호 효과뿐만 아니라 입술에 생기를 더해 얼굴이 더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결점 없는 갓벽한 피부는 바로 프리즘 리브르의 루스 파우더로 완성! 자연스러운 오팔 컬러의 셰이드로 그린과 블루, 퍼플의 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잡티를 커버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톤을 보정하는 2가지 색의 셰이드와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연출하는 2가지 셰이드로 조합된 파우더를 마지막에 터치하면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N1 무슬린 파스텔 8만7천원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가 압권! 파우더리하게 발리지만 어떤 각도에서도 빛을 반사시키는 입자가 함유돼 마치 얼굴에 반사판을 댄 것처럼 피부 화사함을 극대화한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