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풀렸겠다! 차박하기 딱 좋은 자동차 베스트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날도 풀렸겠다! 차박하기 딱 좋은 자동차 베스트 4

어디든 세우면 힐링 포인트, 캠핑하기 딱 좋은 차박 자동차 모음zip.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6

레이

자동차의 높이, 형태가 차박의 편안함을 결정하는데, 레이는 차박에 정말 딱이다. 그리고 장비를 싣는 넉넉한 공간, 여기저기 시원하게 열리는 도어 덕분에 탁 트인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레이 차박을 즐기는 매니아들은 루프탑텐트, 루프박스로 익스테리어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것도 레이의 매력으로 꼽았다.  
 
 

캐스퍼  

1인용 차박에 최적화된 캐스퍼. 차 안의 공간이 무조건 넓어야 차박이 편하다는 편견을 깨준다. 제한된 공간 안에서도 최대한 넓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간 활용성을 무척 신경썼다. 전세계에서 유일한 풀 폴딩 시트! 캐스퍼 외형은 작아도 풀폴딩 시트 덕분에 실내 공간이 넉넉해 부피 큰 캠핑 용품을 거뜬하게 싣는 것은 물론 혼자서 차안에서 먹고, 자고, 즐기기엔 불편함이 없다.  
 
 

스타리아

미니밴 사이즈 자동차는 자칫 올드하다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스타리아는 다르다. 차박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스타리아는 5성급 호텔이다. 투어러 모델은 SUV처럼 평탄화가 되어 넉넉한 차안에서 자고, 먹고 즐길 수 있다.  
 
 

아이오닉5

사전 계약 2만대, 유럽 물량 완판 기록을 가진 전기차 아이오닉5. 최고의 매력은 V2L 기능! 이건 차박을 위한 신세계. 전기차에 탑재된 고전압 대형 배터리의 전력을 외부로 끌어 쓸 수 있어 차박, 캠핑 갈 때 전기포트, 전기밥솥, 전기 그릴 등등 가정용 전기 제품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