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바디. 다방면에 재능이 뛰어난 원조 문짝 문빈. 최근 문빈&산하 유닛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의 ‘WHO’ 활동과 아스트로 데뷔 6주년 기념 온. 오프라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그는 5월 아스트로 컴백까지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월 3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인 아이콘. 몽환과 카리스마로 팬들 심장 두드린 티져 영상에서는 ‘FLASHBACK”이라는 앨범명 드러내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중 변치 않은 구준회 SNS의 에너지 넘치는 모먼트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연준
」 아기 같은 얼굴에 슬림 해 보일 수 있는 여린 인상이지만 숨길 수 없는 어깨 피지컬로 팬들 시선 사로잡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4세대 글로벌 KPOP 리더의 자리 견고히 할 네 번째 미니 앨범은 예약판매 6일 만에 선 주문량만 81만 장을 돌파하며 팬들 기대감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최근 상남자 같은 모습으로 팬들 놀라게 한 CIX 배진영. 프로듀스 101과 워너원 활동 시절의 미소년 얼굴은 여전하지만 사진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건 그의 피지컬이 아닐지. CIX는 최근 데뷔 2년 9개월 만에 첫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고스트나인의 만능캐 리더 손준형. 그의 감출 수 없는 어깨와 남다른 비율의 뒷모습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ARCADE : V'의 타이틀곡 'X-Ray'로 고난도 크럼프와 아크로바틱 한 퍼포먼스로 음악방송 무대를 찢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