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장인 헤이즈의 힙max 사복 패션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감성장인 헤이즈의 힙max 사복 패션 4

HIP 빼고 논할 수 없어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6

힐과 삭스!

헤이즈가 패션 고수라는 것은 힐 스타일링에서 알 수 있다. T 스트랩 힐과 화이트 삭스를 매치한 것! 지난가을부터 로퍼에 화이트 삭스를 착용하는 패셔니스타가 속속 등장했는데, 헤이즈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힐에 이를 더했다. 크롭톱과 재킷으로 배를 드러내고, 복숭아뼈가 보이도록 팬츠를 롤업해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볼레로 카디건과 버튼업 베스트

헤이즈는 캐주얼한 니트 소재 볼레로 카디건과 포멀한 버튼업 슈트 베스트를 매치, 예측 불가한 아이템 믹스를 선보였다. 특히 여기에 스타일링한 미니스커트가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면서도, 허리의 러버 스트링이 스포티 포인트를 더했다.
 
 

뷔스티에 활용법

골반 위로 떨어져 짧은 기장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셔츠와 레이스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뷔스티에를 함께 착용한 헤이즈. 딱 붙는 스키니진을 더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집업 톱과 브라톱 카디건

이 즈음 되니 헤이즈의 패션 공식을 알겠는가. 그는 스포티한 포인트 디테일의 아이템과 러블리한 레이디라이크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는 걸 즐기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에서 브라톱 카디건과 연출한 아이템은 웨이브 커팅 트리밍이 돋보이는 집업 톱이며, 톱 후디의 스트링 디테일과 바스락하는 소재가 기분 좋은 볼캡이스포티하다. 청키한 플랫폼 부츠를 더해 펑키하기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