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대표주자들이 몇몇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디즈니+ 드라마 〈사운드트랙#1〉에서 로맨스 장르의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형식의 남다른 인맥에 대해 파헤쳐보자.
셀럽들 사이에서 찐친 브로맨스 바이브로 유명한 사모임 팸이 있다. 바로 ‘우리 진짜 가족인가?’의 줄임말인 일명
우가팸! 이 멤버로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픽보이 등의 셀럽들이 구성돼 있다. 이들은 보여주기 식 친분이 아닌, 그야말로 찐친 우정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송혜교가 25일 본인의 SNS 계정에 커피차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박형식과의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화제가 되었다. 박형식은 현재 송혜교가 주인공으로 나올 예정인 드라마 〈더 글로리〉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고! 이 둘은 박형식이 2017년에 송혜교의 소속사인 UAA(United Artists Agency)로 이적하며 한솥밥을 먹는 식구가 되었고, 이후 동료로서 서로의 일을 꾸준히 응원하는 사이가 됐다고~.
2018년도 박형식이 나오는 KBS2 드라마 〈슈츠〉 촬영 당시, 송혜교가 박형식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는데, 이때 “우리 막내 멋진 형식아 ~ 힘내라.”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박형식의 활동을 응원하는 선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에 답례라도 하듯 박형식 또한 2021년 송혜교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현장에 송혜교를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고, 첫 방송 날짜에 맞춰 꽃을 선물하기도 하는 등 훈훈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