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에서 다시 만난 2NE1 산다라박의 사복 패션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코첼라에서 다시 만난 2NE1 산다라박의 사복 패션 모음ZIP

39세 맞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5
에에에에에에에에 투애니원! 2009년 우리들의 마음에 FIRE을 지폈던 2NE1이 코첼라에서 완전체 모습을 드러냈다. 그 때 그 감동의 물결도 그대로, 산다라 박의 외모도 그대로! 동안 외모에 간지 철철 사복 패션으로 중무장한 산다라 박의 패션을 탐구해보자.  
 

#프레피룩  

아니, 이 언니 정말 내년에 마흔 살 맞아? 프레피룩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갓벽하게 소화한 산다라 박. 후드티 위에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고 가죽 미니 스커트를 스타일링했다. 여기에 귀여운 로퍼로 마무리! 산다라박의 믹스매치 신공이 스타일리쉬하게 드러난 착장.
 
 

#펑크룩

그 시절, 산다라 박의 야자수 머리는 엄청난 센세이션 그 자체였다. 오랜만에 돌아온 2NE1의 완전체 모습에서도 그 모습을 어김없이 보여줬다. 강렬한 뿔머리에 프린트 셔츠, 가죽 스커트, 망사 스타킹으로 깜찍한 펑크 룩 완성. 곰인형 모양의 가방과 크록스 펌프스로 산다라 박만의 유니크함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는 거!
 
 

#꾸안꾸룩

이것이 진정한 ‘꾸미지 않은 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꾸민 티가 나는’ 꾸안꾸 룩. 볼캡과 후드로 그 누구보다 편해보인다고? 그것은 착각! 크롭 스타일의 후드를 선택해 복근을 슬며시 드러내고, 레오파드 무늬의 로퍼를 매치해 그 누구보다 신경쓴 디테일 많은 룩을 완성했다.  
 
 

#믹스매치룩

트랙 집업에 플라워 프린트의 블라우스를 더해 믹스매치의 끝판왕을 보여준 산다라 박! 마치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구찌가 연상되는 MZ스러운 룩이다. 스포티와 로맨틱, 노란색과 보라색 등 전혀 안어울릴 것 같은 조합에서 은근 재밌는 스타일링이 많이 나오니 이번 봄, 도전 고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