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뷔∙올리비아 로드리고, 둘이 대체 무슨 사이? 화제의 속닥속닥 귓속말 모먼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BTS뷔∙올리비아 로드리고, 둘이 대체 무슨 사이? 화제의 속닥속닥 귓속말 모먼트!

그래서 대체 뷔가 뭐라고 했는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0

올리비아 로드리고 & BTS 뷔

제64회 그래미 어워드가 끝난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장면이 있다! 그것은 바로, BTS의 뷔와 올리비아 로드리고!
BBC는 최근 2022 그래미 어워즈 최고의 순간 TOP 5를 공개했는데, 그 중 방탄소년단 뷔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귓속말을 속삭이는 장면이 BBC 선정 ‘그래미 최고의 장면’ 1위로 선정됐다고.
 
 

그 화제의 장면이 뭔데?!

그래미 어워드에서 BTS가 퍼포먼스 하는 장면 중 하나! 무대를 시작하는 초반 부분에 제임스본드로 변신한 뷔가 올리비아 로드리고에게 귓속말을 하며 섹시하게 유혹하는 모습이다. 뷔가 섹시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올리비아 로드리고에게 다가가 귓속말을 한다. 그 이후, 손으로 카드를 날리면서 퍼포먼스가 시작을 하는데. 이 장면에서 둘의 케미가 어마어마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그래서 뷔가 귓속말로 한 말이 뭔데?!

이후 전 세계 아미들은 뷔를 향해 올리비아 로드리고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에 대해 직접 질문 했다. 이에 뷔는 "그냥 임폴턴트비즈니스 입니다. 우리 고수끼리 잘 알잖아요", “심지어 영어도 안 함"이라고 하며, 긴장해서 기억이 잘 안 나지만 You have to be surprised now (지금 놀라야 한다) 했었을 거다” 라고 당시 상황을 팬들에게 설명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