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김채원 등이 홀릭하는 언더붑 패션! 이제 한국에서도 유행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김채원 등이 홀릭하는 언더붑 패션! 이제 한국에서도 유행각?

외국 언니들을 이어 제니, 한예슬 그리고 르세라핌 김채원까지 스타들의 언더붑 사랑!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9
언더붑 패션이란 말 그대로 가슴 아랫부분을 노출한 패션을 뜻한다. 해외에서는 이미 몇 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패션 룩이라고!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언더붑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셀럽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 올 여름 인기몰이 각, 언더붑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외국 언니들의 언더붑 패션

@juliafox @emrata@kyliejenner
줄리아 폭스처럼 아래 가슴 면적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언더붑 패션부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카일리제너처럼 보일 듯 말 듯 하게 드러내는 방식까지! 언더붑은 해외에서는 셀럽들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많은 이들이 즐기는 핫한 트렌드 패션이다.  
 
 

제니의 언더붑 패션

@jennierubyjane
자크뮈스 패션쇼에 참석한 제니의 언더붑 패션. 브랜드 패션쇼인 만큼 자크뮈스의 아이템인 체커보드 크롭티와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 니트 스커트를 선택했다. 옷과 헤어, 장소, 날씨까지 전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날! 데일리룩으로 도전하기 힘들다면, 제니처럼 아름다운 장소에서 일탈 룩으로 한번쯤 도전해볼 것.
 
 

한예슬의 언더붑 패션

@han_ye_seul_
언제나 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인 한예슬 역시 강렬하게 언더붑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그녀는 탱크탑 보디슈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더욱 과감한 룩을 연출했는데, 한예슬의 언더붑 패션은 컷 아웃 디테일로 가슴 아랫 부분 타투가 시원하게 드러나 더욱 쿨내난다!
 
 

김채원의 언더붑 패션

HYBE LABELS 유튜브 캡처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협력한 첫 번째 걸그룹 르세라핌. 이들 중 맴버 김채원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 영상에서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을 소화해 화제다. 2000년생인 김채원의 나이에 맞지 않은 패션이라는 지적도 있긴 하지만,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내기엔 제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