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반려견 시네마 만든 메가박스∙멍스킨라빈스∙멍미노피자도 입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세계 최초 반려견 시네마 만든 메가박스∙멍스킨라빈스∙멍미노피자도 입점?!

반려견과 함께 개봉영화를 감상하는 요즘 시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8
우리나라 국민 4명 중 1명은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 1000만 시대, 드디어 반려동물과 영화관을 함께 갈 수 있게 됐다. 2022년 4월 16일, 메가박스가 세계 최초로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인 ‘퍼피 시네마’를 개관했다.
 
퍼피 시네마는 수원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통점에서 처음 시도하고 있으며, 해당 공간에서는 영화관람은 물론 미용, 스파, 플레이그라운드, 탁견(시간 단위 돌봄)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이 모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짖음, 물림 등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퍼피 시네마에서는 전문 핸들러가 항시 대기하며 케어를 책임진다.
 
한 가지 재밌는 사실은 소음에 민감한 반려견을 위해 영화 감상 시 반려인은 헤드셋을 착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반려견이 느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축한 시스템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관람 중 발생할 수 있는 배변 문제는 스마트 기저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스마트 기저귀에 반려견이 배변 시 핸들러의 휴대폰에 알람이 울려 핸들러가 직접 기저귀를 교체해 반려견과 주인 모두 쾌적하게 여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퍼피 시네마 내 카페에서 반려견 전용 메뉴인 ‘멍스킨라빈스’, ‘멍미노피자’ 등도 판매한다고 해, SNS 인증숏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퍼피 시네마 SNS 인증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