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콜라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세기의 콜라보

돈쭐 내기 딱 좋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8

가니 X 뉴발란스  

요즘 가장 핫한 두 브랜드의 만남! 오버레이 80%와 매쉬 100%가 사용된 것은 물론 신발 끈과 아웃 솔에도 각각 30%, 5% 재활용 소재가 사용된 가니x뉴발란스 2002R 스니커즈가 출시된다.  
 
친환경 소재, Y2K 디자인, 젠더리스 사이즈 등 MZ 세대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반영된 이번 프로젝트는 4월 13일 이후부터 가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두가지 컬러로 출시.  
 
 

반스 x 오혁 & 백예린  

반스 러버들 소리 질러~! 반스의 올드스쿨 운동화를 재조명하는 이번 캠페인에 뮤지션 혁오와 백예린이 참여했다.  
 
혁오와 백예린만의 독특한 색과 스타일이 한껏 반영된 이번 반스 캠페인은 특별히 반스의 힙한 무드가 반영된 인스타그램 필터를 제작한 것이 특징. 반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혹은 ClassicSinceForever 검색을 통해 필터를 확인할 것.  
 
 

오트사이드 X 슈퍼말차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 배출을 줄여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기 위해 귀리 음료 오트사이드와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가 비건 식물성 라떼인 ‘얼스말차 라떼’와 ‘그라운드 보리 라떼’ 2종을 한정판 메뉴로 선보인다.  
 
또한 4월 15일부터 약 두 달간 슈퍼말차 매장에서는 귀리 음료로 변경할 시 물 부족 국가에게 1000원의 수익금이 기부되는 착한 일에도 동참할 수 있다.    
 
 

리바이스 X 정윤기

지구와 환경을 지키기 위한 일환으로 리바이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기와 함께 ‘리바이스 with YK’ 컬렉션을 선보인다.  
 
재활용이 가능한 데님과 친환경 섬유인 비스코스 섬유로 사용된 이번 컬렉션은 리바이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501˚ 라인에 반다나, 스티치, 별, 컬러 버튼, 빈티지 가공 등의 포인트가 디자인돼 있으며 4월 15일부터 분더샵, 무이, 10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