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자동 수납되는 여돌들의 리본 비주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귀여움 자동 수납되는 여돌들의 리본 비주얼?!

크고 작은 레트로 감성의 리본들이 여돌들을 만나면 끝 모를 귀여움이 시작된다. 일상, 대기실, 촬영장까지 비하인드 속 그녀들의 리본 비주얼을 모아 보았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1

리본과 반묶음은 찰떡 중의 찰떡

3월 말, ‘How You Like That’으로 스포티파이에서 6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블랙핑크의 ‘지수’. 인간 디올 답게 우아함까지 잡는 포인트는 역시 반묶음 헤어와 리본이 아닐까? 또 패션 뷰티 예능 ‘스타일미시즌3’ MC로 활약을 시작할 에이핑크 ‘초롱’의 무대 위 모습에서도 리본은 그녀의 미모를 한층 더 빛나게 한다. 새 정규 앨범 ‘Real Love’로 음악방송 1위 휩쓸고 있는 오마이걸의 에너지 걸 ‘미미’ 또한 의상과 어우러진 큰 리본 포인트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랑스러움에 리본은 항상 옳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TOMBOY’로 음악 방송 7관왕이라는 저력 보여주고 있는 아이들의 ‘우기’는 발레리나 같은 의상과 리본으로 영화 같은 감성을 만들어냈고, 깜찍함의 상징인 비비지의 ‘은하’와 사랑스러운 ‘예나’의 머리 위 리본 또한 무대 의상에서 중요한 포인트로 자리했다. 또 ‘권은비’의 의상 속 리본은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매력과 레트로가 만나 더 감각적인 느낌을 전한다.
 
 

판타지 무드 만드는 리본들

게임 캐릭터 같은 ‘장원영’은 메시 소재의 화이트 리본으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뽐냈고, 만화 주인공 같은 ‘안유진’의 빨간 리본은 그녀의 상큼한 에너지를 더 돋보이게 한다. 최근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한 ‘Love Dive’라는 곡으로 컴백한 아이브는 더 다채롭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친근함과 카리스마까지 못하는 게 없는 위클리의 ‘조아’도 리본과 함께 자신감 있는 표정의 컷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ㄱㅇㅇ’의 의인화 신인 여돌들의 리본

실력으로 무장한 괴물 신인 엔믹스의 설윤, 긴 웨이브 헤어에 어울리는 리본과 만나 드라마 한편 뚝딱할 것 같은 느낌을 보여줬고, 흔들림 없는 보컬과 댄스까지 다 잘하는 리더 해원의 헤어 또한 남다른 에너지를 보여준다. 또 요즘 퀸덤 2 참가자 중 막내로 귀여움의 아이콘이 된 케플러  ‘예서’는 1초 만에 엄마 미소 짓게 하는 꽃받침 포즈와 표정으로 입덕을 부르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