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은 편하게 호텔에서! 호캉스에 벚꽃을 더한 여행 숙소는 여기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벚꽃은 편하게 호텔에서! 호캉스에 벚꽃을 더한 여행 숙소는 여기로!

벚캉스 전문 호텔 4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07

여의도 벚꽃 축제 시작,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fairmontseoul_official
서울에서 대표적인 벚꽃길로 꼽히는 여의도 윤중로. 걷기만 해도 벚꽃 샤워 만끽할 수 있는 여의도에 가장 지금 핫한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가 벚캉스 즐기기 딱 좋은 곳. 29층인 최고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 바 ‘M29’에서 즐기는 한강 벚꽃 뷰와 여유로운 '스프링 블루밍' 패키지는 1박 숙박에 블라섬하이티, 맥주, 수영장 및 피트니트 센터, 63 빌딩 아쿠아플라넷과 미술관 이용권까지 알차게 호캉스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포함한다.  
 
 

석촌 호수의 새로운 스폿,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sofitelseoul@sofitelseoul
벚꽃이 석촌 호수를 싹 감싸고. 잠실 역 부근에는 벨리곰이 화사함을 뽐내 지금 가장 핫한 핑크 플레이스로 꼽히는 석촌 호수. 석촌 호수를 딱 바라보는 소피텔 앰베서더 호텔은 작년 9월 국내 최초 론칭한 소피텔은 프랑스 모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호텔 4층에 위치한 '페메종'에서는 체리를 콘셉트로 구성한 '체리 블라썸 3-코스'런치를 준비했으며, 6층 레스파스, 최상층 루프탑 32층에 위치한 라티튜드 32에서도 벚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보문 호수에 핀 벚꽃, 라한셀렉트 경주

@lahan_hotel
화사하고 화려한 벚꽃을 즐기기 좋은 대표 도시 경주. 보문단지와 보문호수 근처에 찬란하게 휘날리는 벚꽃잎은 꽃놀이를 하기에도, 피크닉을 가기에도 좋은 대표적인 벚꽃 여행지다. 보문단지와 가까운 ‘라한셀렉트’는 벚꽃을 위한 피크닉에 딱인 베이커리 세트도 준비했다고. 벚꽃 앙금빵과 레몬 케이크 등이 포함된 ‘블라썸 세트’는 라한셀렉트에서 꽃놀이 피크닉의 완벽한 준비물이 될 것. 세트가 포함된 스프링 모먼트 패키지는 연박으로 운영된다는 점을 기억하자.  
 
 

해운대 달맞이길 앞, 시그니엘 부산

부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 명소로 꼽히는 해운대의 달맞이길. 달맞이길에 그것도 너른 부산 바다를 안은 ‘시그니엘 부산’은 지금 시즌에 ‘벚캉스’ 딱 즐기기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우아하게 즐기는 벚꽃 시즌 음료와 해운대 블루라인 열차 표가 포함된 ‘어게인 블루밍’ 패키지는 벚꽃이 피는 계절에만 준비한 시그니엘의 특별한 패키지. 시즌 음료는 달맞이 언덕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을 테마로 한 체리블러썸 라테, 더 스프링 오브 시그니엘, 체리블러썸 드롭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럭셔리 패키지에는 에르메스 ‘뱅 꺄트르포부르’ 향수가 선물로 제공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