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이 이렇게 힙할 일? 마이노의 힙힙힙힙 캠핑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캠핑이 이렇게 힙할 일? 마이노의 힙힙힙힙 캠핑템

캠핑은 장비발! <나 혼자 산다> 보고 캠핑 가고 싶어진 사람 드루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9

의자: 발리스틱스 락킹 로버 스윙체어 

"오자마자 바로 텐트 치고 하면 초짜예요~" 캠핑장에 도착해 일단 의자부터 펴고 앉아 맥주 한 캔의 여유를 즐기는 마이노. 그가 기안84에게 앉으라고 내준 흔들의자는 발리스틱스 제품이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테인리스, 스틸 볼트류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고, 폴딩 체어라 휴대 또한 편하다. 마이노처럼 엉덩이를 살짝 앞으로 빼고 앉아 우레탄 패드가 내장된 목받침에 기대면 그곳이 바로 지상낙원! 컬러는 카키(올리브드러브)와 탄(코요테)으로 두 가지다.  
 
 

텐트: 헬리녹스택티컬 필드 터널 4.35

가로 300cm, 깊이 435cm, 높이 220cm. 야전 침대를 2개 놓아도 좁지 않은 넉넉한 사이즈의 텐트. 양면 피그먼트 코팅 스킨이라 내구성이 좋다. 출시 가격은 2백만원 후반 대. 하지만 코로나를 비롯한 여러 문제들로 현재는 생산이 멈춘 상태라 리셀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다.  
 
 

난로: 토요토미 기어미션 캠핑 난로  

냄새의 원인인 미연가스를 잡아 석유 냄새가 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캠핑 난로. 최대 16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박나래 피셜 송민호가 사용하는 '탄색' 난로는 구하기 어려운 레어템이라고.
 
 

스토브: 트란지아 스톰쿡셋

설치와 해체가 빠르고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방풍 스토브. 상하 두 개의 윈드쉴드(WindShields), 버너, 냄비, 뚜껑 겸용 프라이팬으로 구성돼 있다.
 
 

술잔: 스탠리 캠핑 소주잔  

포장마차 감성이 종이컵이라면 캠핑 감성은 티타늄! 보온병의 전설 스탠리에서 만든 캠핑 소주잔. 용량은 59ml로  4개 한 세트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