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 성장형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존재감 확고히 한 오마이걸의 캔디 리더 효정. 남다른 리더십과 긍정 에너지로 팀을 롱런으로 이끈 그녀의 이번 ‘Real Love’ 앨범 속 이미지는 어느 때보다 여유롭고 더 아름답다. 2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마이걸의 이번 정규 2집 활동은 데뷔 7주년을 앞둔 만큼 그들만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2]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 최근 ‘Feel My Rhythm’으로 컴백해 미모까지 열일 하고 있는 레드벨벳의 믿고 듣는 메인 보컬 웬디. 그녀의 섬세하고 우아한 보이스가 음악적 완성까지 레벨 업 시킨 이번 앨범은 선 주문량만 51만 장을 돌파했고, 주요 음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생기 넘치는 입담으로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진행까지 못하는 게 없는 그녀는 현재 만능돌의 교과서를 써 나가는 중이다.
요즘 대세이자 실력파 아이들. 그걸 입증하기라도 하듯 ‘I NEVER DIE’ 앨범의 ‘TOMBOY’로 시각, 청각 모두 만족시키는 음원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음악방송 1위 5관왕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중 핑머로 눈길 끄는 우기는 컨셉추얼한 퍼포먼스 속 큐트한 매력으로 무대를 채우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4월 5일 컴백을 앞둔 대형 신인 아이브는 새롭게 선보일 싱글 ‘LOVE DIVE’로 두 번째 활동 소식을 알렸다. 그중 티아라를 쓴 컨셉 포토 속 막내 이서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몰입감 살리며 마치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