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쁘다 일과 사랑, 일론 머스크의 러브라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바쁘다 바쁘다 일과 사랑, 일론 머스크의 러브라인

누가 우주를 들었다 놨다 하는 인물 아니랄까 봐, 일론 머스크를 둘러싼 러브라인도 저 우주 텐션이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2

일론 머스크 ♥ 그라임스  

지난해 공식적으로 결별한 그라임스와 일론 머스크. 그런데 얼마 전 두 사람이 대리모를 통해 둘째를 출산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애 이름 갖고 우주 텐션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이 지은 딸의 이름은 '엑사 다크 시데렐 머스크'. 엑사는 1초에 100경(!)번 연산할 수 있는 컴퓨터의 성능 엑사플롭스(exaFLOPS)에서 따왔다.  
 
 

일론 머스크 ♥ 나타샤 베셋

최근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전용기에서 함께 내리는 일론 머스크와 그의 새로운 연인을 포착, 열애설을 보도했다. 상대는 영화 〈브리트니 에버 애프터〉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역할을 맡았던 호주 출신 배우 나타샤 바셋. 현재 서로에게 푹 빠져 있으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고 한다.  
 
 

탈룰라 라일리 ♥ 토마스 생스터

출연작보다 머스크와 두 번 결혼한 이력으로 더 유명한 배우 탈룰라 라일리. 최근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갈라 디너에서 한 배우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상대는 우리에게 '정변의 아이콘'으로 통하는(〈러브 액츄얼리〉로 눈도장 찍고 〈메이즈 러너〉로 심쿵하게 만든) 배우 토마스 생스터! 작년부터 런던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됐던 두 사람이 '사실상 열애를 인정'한 것이다. 라일리와 생스터는 섹스 피스톨즈를 다룬 TV시리즈 〈피스톨〉에서 각각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말콤 맥라렌을 연기하며 가까워졌다고 한다.  
 
 

그라임스 ♥ 첼시 매닝

그라임스도 열애 중이라고 한다. 상대는 첼시 매닝. (이라크에서 자행된 미군의 민간인 학살 장면 영상을 포함) 약 75만 건의 기밀 파일을 위키리크스에 유출한 혐의로 실형 35년을 선고 받았던 미 육군 병사 말이다. 매닝은 2017년, 오마바 퇴임 직전 사면되었고 석방 후 트랜스젠더로 커밍아웃 했다.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그라임스와 매닝은 텍사스 오스틴에서 동거 중이라고 한다.  
사람들이 황당해 하는 포인트는 바로 이 대목. 결별 당시 머스크와 그라임스는 "함께 할 시간이 부족해서" 헤어졌다고 밝혔다. 머스크는 스페이스엑스가 있는 텍사스에서 지내고, 그라임스는 LA에서 활동하기 때문. 그런데 현재 머스크는 LA에 있는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전용기를 띄우고, 그라임스는 새 연인과 텍사스에서 동거를 한다? 흠, 진실은 우주 저 너머에 있는 듯하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