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고3 시절을 반성하게 하는 극락 미모 아이브원영. 가히 4세대 아이돌 비주얼 원톱답게 오목조목 빚어놓은 듯한 이목구비는 물론이요,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피지컬까지 두루 갖췄다. 그녀의 인기 상승 곡선에 ‘핫’하다는 브랜드들은 그녀를 향해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내는 중~. 그래서 고3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미우미우, 키르시, 이니스프리 등의 모델까지 겸하고 있다.
시크 분위기 뿜뿜~ 스테이씨 윤! 길쭉한 신장과 도도한 비주얼만 보면 전형적인 고양이 재질인가 싶지만,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하게 하는 막내라는 대반전! 워낙 밝고 명랑한 성격이라 지치지 않고 꼬리를 흔드는 리트리버 모멘트를 자주 볼 수 있다. 게다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리드보컬까지 맡고 있으니, 얼굴도 성격도 실력도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찐 육각형 아이돌!
엔터테인먼트 3사(SM, YG, JYP)를 모두 합격했다는갓벽한 미모의 엔믹스 설윤. 사연 한 바가지 있는 듯한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기다란 목 덕에 소녀시대 윤아를 뒤잇는 꽃사슴 비주얼로 손꼽히는 중~. 엔믹스는 데뷔 2달 차 ‘갓기’ 신인 그룹이지만 설윤의 미모를 감상하려는 사람들이 수두룩해 그녀의 무대 직캠은 이미 백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었다.
엔하이픈의 듬직한 리더 정원! 얼굴만 봤을 땐 순두부처럼 말랑말랑해 보이지만 유심히 보면 흠잡을 데 없는 ‘잘생쁨’ 비주얼~. 조막만 한 얼굴에 촉촉한 눈, 도톰한 눈 밑 살, 오뚝한 코까지 소유해 전형적인 아이돌 상이라는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