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가 픽한 3월의 세 가지 머스트해브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코스모가 픽한 3월의 세 가지 머스트해브 아이템!

코스모가 픽한 이달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01
 

Haute Bag

메종의 상징인 팬더 모티브의 커프가 장식된 것 같이 아름다운 대담한 C 형태의 존재감 넘치는 버클이 시선을 사로잡는 팬더 드 까르띠에 백. 종이의 물결무늬를 가죽으로 옮기는 고도의 공정을 통해 탄생한 레더 소재가 우아하고도 구조적인 형태로 구현된 이 토트백은 까르띠에의 주얼리처럼 일상의 여러 순간을 빛내줄 것이다. 플랩 가장자리 곡선까지도 팬더의 움직임을 은밀하게 형상화한 섬세한 디자인이 인상적. 더불어 지속 가능한 소재와 공정으로 만들어져 더욱 뜻깊다. 숄더 스트랩을 더해 토트는 물론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팬더 드 까르띠에 백 3백85만원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백 3백85만원 까르띠에.

 

Soft & Fluffy

잦은 온도 변화와 외부 자극 등으로 민감도가 높아진 피부를 위한 순딩 회복템. 진귀한 4가지 꽃 추출물인 패션프루트씨와 수레국화, 모란과 신양벚나무꽃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울긋불긋함을 완화하고 피부 톤을 매끄럽게 하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팩을 곁에 두자. 
프레쉬 플로럴 리커버리 카밍 마스크 8만8천원.

프레쉬 플로럴 리커버리 카밍 마스크 8만8천원.

 

Small Fancy Orange

글렌피딕과 송민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베일을 벗었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이 그것.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한 패키지에 담겨 21세트 한정 출시한다. 그랑 레제르바의 아이코닉한 컬러로 카리브해의 태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 케이스가 돋보이며, 송민호 작품 특유의 그로테스크함이 묻어나는 인물 드로잉을 더했다. 하늘을 향해 젖힌 머리는 자존감, 큰 손은 욕망, 밖으로 내민 혀는 반항심의 의미를 담아 개성 넘치는 아트워크로 완성했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리미티드 패키지(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 1백21만원.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리미티드 패키지(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 1백21만원.

 

Keyword

Credit

    editor 정유진/ 이병호/ 김미나
    photo by 최성욱
    photo by 이호현
    assistant 박지윤/ 김지수
    digital designer 김희진

Weekly Hot Issue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