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nd 1 Hair
」

명불허전 컨셉 장인답게 신곡 〈INVU〉에서도 미친 비주얼로 또다시 팬들을 놀라게 한 태연! 달의 여신을 떠올리게 하는 오묘한 블루 그레이 컬러 헤어를 얇게 땋거나 한데 묶는 등 다양하게 변주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뮤비 속 화살을 쏘는 장면에선 비즈 헤어 피스를 착용했는데, 크고 작은 비즈들이 부딪치며 ‘찐’ 여신 느낌이 물씬~.


어서 와, 펑키한 ‘여친’은 첨이지? 그간 여자친구 활동에선 청순미 가득했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유닛 데뷔곡 〈BOP BOP!〉에선 펑키하고 힙한 스타일링에 도전한 비비지! 90년대 날라리를 떠올리게 하는 헤어 브릿지와 실핀, 리본 등을 활용해 눈이 즐거운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은하의 러블리한 하트 앞머리는 팬들 사이에서 캡처를 부르는 모먼트로 손꼽힌다.
Round 2 Make-up
」

태연 메이크업의 치트키는 글리터 파츠를 활용한 눈물 메이크업. 볼드한 글리터 장식이 동떨어져 보이지 않도록 주변에 굵은 입자의 글리터를 연장해서 붙여 얼굴과 어우러지도록 연출했다. 눈 아래에는 오렌지 계열의 섀도를 사용해 사연 있는 여주인공 같은 듯한 청초한 느낌을 살렸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티 없이 매끈한 베이스. 피부 좋기로 소문난 태연이지만 블러셔도 최소한으로 사용해 실제 사람보다는 가상의 캐릭터에 가까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비비지 메이크업의 키 컬러는 핑크! 입술은 물론 눈가와 볼에도 핑크 컬러를 주로 사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업 시켰다. 특히 치크 존에 하트 빔을 새겨 넣어 발랄한 느낌이 급상승! 립은 광택감이 느껴지는 글로시한 핑크 캔디 립으로 마무리했다.
Round 3 Nail
」

태연의 네일은 보통 사람들이 시도하기 어렵지만, 비비지 네일은 실제로 참고하면 좋은 디자인이 많다. 심플하게 레드나 블랙 컬러로 칠한 깔끔한 네일부터 캐릭터 스티커로 장식한 키치한 네일까지. 뮤비 속에 다채로운 컨셉이 공존하는 만큼 네일 역시 하나의 컨셉에 묶이지 않고 다양하게 등장하니 레퍼런스로 저장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