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는 물보다 강하다! 동서양을 막론한 패셔니스타 모녀는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피는 물보다 강하다! 동서양을 막론한 패셔니스타 모녀는 누구?

신디 크로포드·카이아 거버 모녀에서 제니 모녀까지 멋쟁이 모녀들의 패션에 주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8

신디 크로포드·카이아 거버 모녀

@kaiagerber
90년대 빼놓을 수 없는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 그의 딸 카이아 거버 역시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수많은 력셔리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는 슈퍼모델! 흡사 쌍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닮은 이들은 비슷한 패션 취향을 뽐내기로 유명하다. 신디·카이아 모녀는 시크하면서 우아한 모녀 룩의 절정을 보여준다.
 
 

비욘세·블루 아이비 모녀

@beyonce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와 래퍼 제이 지 부부의 딸 블루 아이비 카터 역시 엄마 비욘세 못지않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어린 나이 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있을 정도로 패션에 진심인 편. 힙함과 리치함을 동시에 챙기는 비욘세·블루 아이비 모녀의 룩이지만 따라하기엔 가랑이가 찢어지기 십상이니 조심하자.  
 
 

제니·제니 엄마 모녀

@jennierubyjane
제니가 입었다하면 모두가 주목할 만큼 유명한 제니의 사복 패션! 이러한 제니의 패션 센스는 어머니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사실. 과거 언론 인터뷰에서 “패션에 대한 관심은 엄마로부터 시작됐어요.”라고 언급하며 2018년 파리 패션위크에서 착용했던 샤넬 셔츠도 엄마의 옷이었다고 한다.  SNS에서 공개한 어머니의 모습에서 알 수 있듯 젊은 감각의 스타일링을 뽐내는 제니 맘. 언니 동생 사이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
 
 

황신혜·이진이 모녀

@cine33
배우 황신혜와 그의 딸 이진이 역시 패셔니스타 모녀에서 빠질 수 없다. 이진이는 엄마 황신혜와 똑 닮은 외모 만큼 끼도 물려받아 모델, 배우 그리고 최근엔 미술 작가 활동까지 섭렵했다. 다양한 끼 뿐 아니라 화려한 패션까지 겸비한 멋쟁이 모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