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오눅·강민경의 PICK! 컬러풀 컨버스가 돌아왔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김나영·오눅·강민경의 PICK! 컬러풀 컨버스가 돌아왔다?

핑크색 컨버스가 다시 돌아왔어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7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은 신어봤을 아이템! 컬러풀 컨버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패피 셀럽들의 피드를 핑크, 라벤더, 옐로 등의 컬러 컨버스가 점령한 건데요. 오늘은 셀럽들의 컨버스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김나영의 PINK

올 핑크 아이템에 진주 귀걸이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 힙한 룩을 완성한 김나영. 올핑크를 입었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귀여운 이유는 그녀가 다양한 패턴과 소재를 매치했기 때문! 앙고라 패턴의 핑크 니트에 하운드투스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변주를 주었어요.
 

오눅은 라벤더

연보라색의 컨버스 하이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오눅. 베이직한 컬러 조합에 컬러 컨버스를 매치하니 스타일링에 화룡점정이 되어 주죠?
 

표예진은 BROWN

베이지 톤의 오버사이즈 재킷에 데님, 그리고 비슷한 톤의 컨버스를 신은 표예진. 톤 온 톤 매치가 돋보이는 깔끔한 캐주얼룩이네요.
 

강민경은 YELLOW

라코스테 피케셔츠, 블루 카디건에 데님 그리고 옐로 컨버스를 매치한 강민경. 모두 베이직한 아이템들이지만 컬러 플레이를 통해 스타일링에 재미를 주었죠.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를 해 우아함을 한 방울 더했어요.
 

강민경의 ORANGE

화이트 티셔츠에 스카이블루 슬랙스, 그리고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컨버스를 신은 그녀. 스카이블루와 오렌지컬러의 조합이 상큼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