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컬러의 체커보드 패턴을 선택한 있지 예지. 포근해 보이는 앙고라 체커보드 카디건에 딸기 모티브의 헤어핀을 장식해 러블리한 무드로 연출했다. 여기에 하프 포니테일 헤어와 검정색 리본까지 더해지니 쏘 러블리!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됐다.
체커보드 패턴을 좀 더 과감하게 시도하고 싶다면 채정안의 스타일을 참고할 것. 채정안은 스웨트셔츠, 아우터 모두 블랙에 레드 컬러 포인트로 통일해 체커보드 팬츠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진주 네크리스까지 더해주면 트렌디한 느낌이 배가될 거다.
체커보드 패턴은 힙한 스타일만 가능할 것 같다는 편견은 NO! 한예슬의 다이아몬드 체커보드 코트 룩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거다. 블랙 맥시드레스와 스틸레토 힐을 함께 매치하면 한예슬처럼 우아한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화이트 혹은 블랙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는 것. 여자아이들 미연처럼 올 화이트 룩에 한 가지 아이템만 체커보드 패턴으로 선택해 주면 포인트로 톡톡한 역할을 할 거다.
체커보드 패턴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부터 시작해보자. 에스파 윈터의 체커보드 머플러 스타일을 참고해볼 것. 올 블랙 룩에 체커보드 패턴의 액세서리 하나만 더해주면 패피력 상승!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